- 현대하이카손해사정㈜
- 대표이사 이상재
-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 570(신천동, 타워730빌딩 3층)
- 대표전화 : 02-554-5656
COPYRIGHT©2015 HICAR.CO.KR ALL RIGHTS RESERVED.
최고 수준의 보상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본업 위주의 성장을 지향하는 손해사정회사
보상서비스 품질강화, 고객만족 극대화, 경영혁신 및
조직역량 강화 등 3대 중장기 전략을 수립하였습니다.
전문가적 지식과 마인드 강화
현장 위주의 업무 실현
시스템 개선을 통한 업무효율화
고객에 대한 적극적인 이해
감성적인 터치로 불만 최소화
접점에서의 대응 능력 배양
안정적 재무지표 관리
미래성장 대비 인재역량 강화
바람직한 직장상 확립
회사 내 구성원 모두의 열정으로 고객이 원하는 공정하고 정확한 업무처리를 지향하고 이를 계기로 나아가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표준이 되자
필수적 역량인 열정을 일시적 소유(have)가 아닌 지속적인 유지(keep)의 대상으로 정의
어떤 고객도 납득할 수 있는 표준화된 업무처리를 지향하고 타인 또는 타사의 지향점이 되고자 하는 의지를 반영
현대해상의 새로운 100년을 위한 존중, 효율, 실행, 정도, 협력의 기업문화 핵심가치입니다.
존중
나만큼 상대를
인정, 배려하는
존중의 문화
효율
최적의 노력으로
최상의 성과를
추구하는 효율의 문화
실행
강인한 추진력으로
목표를 달성하는
실행의 문화
정도
기본과 원칙을
준수하는
정도의 문화
협력
나보다 우리를
먼저 생각하는
협력의 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