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비전

VISION

최고의 전문성으로 고객감동을 추구하는 손해사정 회사

최고 수준의 보상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본업 위주의 성장을 지향하는 손해사정회사

  • 최고의 전문성회사의 축적된 Know-How,
    직원들의 전문가다운 능력
  • 고객감동 추구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 추구
  • 최상의 손해사정회사전문손해사정사의
    위상을 공표

STRATEGY

3대 중장기 전략, 9대 핵심 추진 전략

보상서비스 품질강화, 고객만족 극대화, 경영혁신 및
조직역량 강화 등 3대 중장기 전략을 수립하였습니다.

3 STARETAGY: 보상서비스, 고객, 경영

보상 서비스 품질 강화

전문가적 지식과 마인드 강화

현장 위주의 업무 실현

시스템 개선을 통한 업무효율화

고객만족 극대화

고객에 대한 적극적인 이해

감성적인 터치로 불만 최소화

접점에서의 대응 능력 배양

경영 혁신 및 조직역량 강화

안정적 재무지표 관리

미래성장 대비 인재역량 강화

바람직한 직장상 확립

BRAND SLOGAN

Keep the Passion, Make the Standard

회사 내 구성원 모두의 열정으로 고객이 원하는 공정하고 정확한 업무처리를 지향하고 이를 계기로 나아가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표준이 되자
필수적 역량인 열정을 일시적 소유(have)가 아닌 지속적인 유지(keep)의 대상으로 정의
어떤 고객도 납득할 수 있는 표준화된 업무처리를 지향하고 타인 또는 타사의 지향점이 되고자 하는 의지를 반영

핵심가치소개

HEART란?

현대해상의 새로운 100년을 위한 존중, 효율, 실행, 정도, 협력의 기업문화 핵심가치입니다.

HEART란, Honor Efficiency Action Right Together의 약자

  • H

    존중

    나만큼 상대를
    인정, 배려하는
    존중의 문화

  • E

    효율

    최적의 노력으로
    최상의 성과를
    추구하는 효율의 문화

  • A

    실행

    강인한 추진력으로
    목표를 달성하는
    실행의 문화

  • R

    정도

    기본과 원칙을
    준수하는
    정도의 문화

  • T

    협력

    나보다 우리를
    먼저 생각하는
    협력의 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