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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현장

고객만족이 우리 자신과 회사 발전의 원동력이며 일하는 보람이자 최상의 목표

우리 현대손사 전 가족은 고객만족을 회사 활동의 중심에 두는 경영이념에 입각하여
고객만족이 우리 자신과 회사 발전의 원동력이며 일하는 보람이자 최상의 목표임을 깊이 명심하고
고객과의 만남이 있는 모든 순간에는 고객의 만족과 기쁨이 극대화 될 수 있도록
온 마음과 정성이 담긴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한다.

7Heart Service

자동차보상(Family heart Service), 현장출동(Speed Heart Service), 콜센터{Sense Heart Service), 하이플래너(Care Heart Service), 장기보상(Smart Heart Service), 고객창구(VIP Heart Service), 긴급출동(Plus Heart Service) 자동차보상(Family heart Service) 자세히보기 현장출동(Speed Heart Service) 자세히보기 콜센터{Sense Heart Service) 자세히보기 하이플래너(Care Heart Service) 자세히보기 장기보상(Smart Heart Service) 자세히보기 고객창구(VIP Heart Service) 자세히보기 긴급출동(Plus Heart Service) 자세히보기

자동차보상

내 가족의 사고를 처리한다는 마음

1
최초안내시 고객님의 관심사항을 파악하여 종결시까지 집중관리 하겠습니다.
2
병원/정비업체 방문시 내 가족의 사고를 담당하는 자세로 꼼꼼히 살피겠습니다.
3
고객님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키고, 통화연결에 어려움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현장출동

사고로 당황하신 고객님을 안심시켜 드리려는 마음

1
사고현장 도착 즉시 고객님의 안위를 먼저 살피고 안전한 곳으로 모신후 현장조치를 시행하겠습니다.
2
첫사고 고객님과 여성고객님은 먼저 경찰서 동행을 제안드리겠습니다.
3
고객님의 입장에서 불리하시지 않도록 전문적인 현장조사로 힘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콜센터

고객님의 요청을 첫 통화에 해결해 드리려는 마음

1
친절한 응대만큼이나 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2
고객님의 말씀을 중간에 끊지 않고 끝까지 경청하겠습니다.
3
불만을 말씀하셔도 만족시켜드릴 기회로 삼겠습니다.

하이플래너

고객님의 미래를 내 인생처럼 설계하려는 마음

1
3대 기본지키기를 통해 완전판매를 실천하겠습니다.
2
갱신, 실효, 이관계약은 고객님이 궁금해 하지 않도록 먼저 연락드리겠습니다.
3

장기보상

고객님의 보험금을 세심하게 챙겨드리려는 마음

1
고객님께서 보험가입의 만족감을 느끼시도록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2
지급된 보험금에 대해 고객님께서 궁금해하시지 않도록 상세 내역 안내는 반드시 전화로 안내드리겠습니다.
3
지연 처리시 반드시 한발 먼저 안내드리고 양해를 구하겠습니다.

고객창구

고객님의 어려운 발걸음을 헤아리는 마음

1
정확한 업무처리로 고객님의 방문 용건을 해소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본인의 업무가 아니라도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일이라면 적극적으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3
자녀를 동반하신 고객님께는 세심한 배려로 응대하겠습니다.

긴급출동

고객님의 긴급 상황을 신속히 처리해드리려는 마음

1
현장도착 즉시 고객님께 명함을 전달하고, 깔끔한 복장과 미소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2
도착 예정 시간보다 지연되는 경우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양해를 구하고 안심시켜드리겠습니다.
3

현대해상은 새로운 브랜드인 7 Heart Service를 개발해 지난 2010년 7월 서비스 선포식을 열고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다짐했습니다.
7 Heart Service는 고객 칭찬 분석을 통해 어떤 서비스가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지를 파악해 긴급출동, 하이플래너, 콜센터, 현장출동, 장기보상,
자동차보상, 창구
등 주요 접점과 접점별 대표적인 정서적, 감성적 서비스를 도출해 고객에 대한 현대해상의 따뜻한 마음을 표현하는 창의적인 서비스입니다.

7 Heart Service의 실천 방법을 제시하는 7 Heart Promise 는 2만 건의 고객칭찬 Big Data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고객입장에서 가장 중요한
감동포인트를 찾아 기업 브랜드 슬로건인 "마음이 합니다"를 활용하여 7개의 접점 직원의 서비스 수행 마음가짐과 대고객 3대 실천약속을 표현하였습니다.

우리 현대손사는 7개의 접점 서비스 중 자동차보상, 긴급출동, 현장출동 3개 서비스를 고객에게 마음을 전하는 실천을 최우선으로 수행합니다.

현대해상의 따뜻한 마음을 담은 고객 서비스

현대해상 고객서비스 7 HEART PROMISE
접점명 접점가치 7 HEART PROMISE
자동차보상 우리는 따뜻한 위로로
고객의 안위를 살피고 정확한 사고처리로
믿음을 드리는 자동차보상 전문가이다.

내 가족의 사고를 처리한다는 마음으로, 마음이 사랑합니다

  • 최초안내시 고객님의 관심사항을 파악하여 종결시까지 집중관리 하겠습니다.
  • 병원/정비업체 방문시 내 가족의 사고를 담당하는 자세로 꼼꼼히 살피겠습니다.
  • 고객님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키고, 통화연결에 어려움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긴급출동 우리는 고객의 안전을 위해 달려가는
자동차고장 긴급출동 전문가이다.

고객님의 긴급 상황을 신속히 처리해드리려는 마음으로, 마음이 사랑합니다

  • 현장도착 즉시 고객님께 명함을 전달하고, 깔끔한 복장과 미소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도착 예정 시간보다 지연되는 경우 고객님 께 연락을 드려 양해를 구하고 안심시켜 드리겠습니다.
  • 고객님의 안전한 출발을 확인 한 후 서비스를 종료 하며, 먼저 현장을 떠나는 경우에는 양해를 구하겠습니다.
현장출동 우리는 사고현장에서
고객을 안심시켜드리는 사고처리
전문가이다.

사고로 당황하신 고객님을 안심시켜 드리려는 마음으로, 마음이 사랑합니다

  • 사고현장 도착 즉시 고객님의 안위를 먼저 살피고 안전한 곳으로 모신후 현장조치를 시행하겠습니다.
  • 첫사고 고객님과 여성고객님은 먼저 경찰서 동행을 제안드리겠습니다.
  • 고객님의 입장에서 불리하시지 않도록 전문적인 현장조사로 힘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하이플래너 우리는 고객의 행복을 설계하는
자산관리 전문가이다.

고객님의 미래를 내 인생처럼 설계하려는 마음으로, 마음이 사랑합니다

  • 3대 기본지키기를 통해 완전판매를 실천하겠습니다.
  • 갱신, 실효, 이관계약은 고객님이 궁금해하지 않도록 먼저 연락드리겠습니다.
  • 첫 보상청구 고객님의 서류접수는 직접 챙기겠습니다.
장기보상 우리는 신속한 손해사정과 세심한 배려로
기대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장기손사 전문가이다.

고객님의 보험금을 세심하게 챙겨드리려는 마음으로, 마음이 사랑합니다

  • 고객님께서 보험가입의 만족감을 느끼시도록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지급된 보험금에 대해 고객님께서 궁금해 하시지 않도록 상세 내역 안내는 반드시 전화로 안내드리겠습니다.
  • 지연 처리시 반드시 한발 먼저 안내드리고 양해를 구하겠습니다.
콜센터 우리는 신뢰감있는 목소리로
현대해상을 대표하는 서비스 전문가이다.

고객님의 요청을 첫 통화에 해결해 드리려는 마음으로, 마음이 사랑합니다

  • 친절한 응대만큼이나 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 고객님의 말씀을 중간에 끊지 않고 끝까지 경청하겠습니다.
  • 불만을 말씀하셔도 만족시켜드릴 기회로 삼겠습니다.
고객창구 우리는 정확하고 적극적인 응대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전문가이다.

고객님의 어려운 발걸음을 헤아리는 마음으로, 마음이 사랑합니다

  • 정확한 업무처리로 고객님의 방문 용건을 해소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본인의 업무가 아니라도 고객님께서 요청 하신 일이라면적극적으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 자녀를 동반하신 고객님께는 세심한 배려로 응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