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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카프라자 가입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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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사업자등록증상의 대표와 실제 운영자가 다른 경우는 어떻하나요?

A

당사의 신규지정점 선정 기준에 의거 제외 대상입니다. 다만, 배우자가 실제 운영자이거나
사업자등록증상의 대표인 경우 증빙자료(가족관계증면서 또는 주민등록 등본 등)를 제출하시면
예외로 선정될 수 있습니다.

Q

정비업체만 하이카 출동업무를 할 수 있나요?

A

꼭 그렇진 않습니다. 당사에서는 지정점 外 협력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협력점은
정비업체가 아닌 운수회사, 견인전문업체 등이며 정비업체가 아님에도 하이카 출동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Q

3급 부분정비업체만 하이카프라자가 될 수 있는건가요?

A

그렇지 않습니다. 3급 부분정비업체나 견인업체 등이 없는 부재지역은 1급 공업사를
하이카프라자로 선정될 수 있습니다. 다만, 기본적으로 당사에서는 3급 부분정비를
우선적으로 하이카프라자로 선정하고 있습니다.

Q

하이카프라자 간판은 지정점 선정된 업체에서 자비로 설치해야 하나요?

A

그렇지 않습니다. 당사는 메인 간판설치 비용의 70%를 실비지원하고 있습니다.
다만, 계약해지 및 업무종료시에는 지정점에서 간판 철거비용 일체를 지불하셔야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

차량진단기가 출동업무하는데 왜 필요한가요?

A

당사는 다른 출동회사와 다르게 'Road 차량진단서비스'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또한 제휴사 출동업무에도 차량진단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견인업무 수행과 상관없이 모든 업체가 필수적으로
보유해야하는 장비이니 가입 신청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Q

견인업무를 수행하지 않을 예정인데도 돌리(dolly)장비가 있어야 하나요?

A

그렇지 않습니다. 돌리는 견인업무를 수행하는 업체에 한해서 반드시 준비되어야
하는 필수 장비입니다. 출동만 전문적으로 하고자하는 업체에서는 보유하지
않아도 무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

매장이 오래되어 리프트나 매장바닥 등 보수가 필요한 상태입니다. 노후된 매장도 괜찮은가요?

A

당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하이카 지정점은 출동업무외 정비업무 또한 수행하게 됩니다.
하이카 고객님과 그 외 고객님께서 매장 방문시에 거부감이 들수 있는 업체는 서류심사 및
현장실사에서 좋은 점수를 획득하기 어려우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

매장이 이면도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정점 선정시 문제가 없나요?

A

당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하이카 지정점은 출동업무 외 정비업무 또한 수행하게 됩니다.
하이카프라자 간판은 그 지정점을 알리는 역할도 하지만 기본적으로 현대해상과 하이카브랜드를
홍보하는 광고판 역할도 하게 됩니다. 고객님들로부터 시인성이 떨어지는 곳에 위치한 업체는
서류심사 및 현장실사에서 좋은 점수를 획득하기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

사업자등록증상의 대표와 실제 운영자가 다른 경우는 어떻하나요?

A

당사의 신규지정점 선정 기준에 의거 제외 대상입니다. 다만, 배우자가 실제 운영자이거나
사업자등록증상의 대표인 경우 증빙자료(가족관계증면서 또는 주민등록 등본 등)를
제출하시면 예외로 선정될 수 있습니다.
그 외의 경우에는 모두 신청대상에서 제외 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

하이카프라자 출동점을 운영하고 싶은데 어떻하면 될까요?

A

당사는 현재 전국 633개의 하이카프라자, 협력점, 진단점과 계약되어 있습니다.
신규 출동점을 운영하고 싶으신 분은 먼저 본인의 매장이 있는 지역에 하이카 출동점
TO(table of organization ; 티오)가 있는 확인하셔야 합니다. TO가 있다면 당사의
홈페이지에 게시된 가입신청서를 작성하셔서 해당 지엳팀장에게 제출하셔서
서류면접, 현장 실사 등의 과정을 거쳐 하이카 출동점이 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