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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카서비스

하이카서비스란?

현대해상 자동차보험에 가입한
고객님의 차량에 발생한 문제를 신속하게
도와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이용절차

  1. 긴급상황 발생
  2. 콜센터
    1588-5656 접수
  3. 하이카 전문
    서비스요원 출동
  4. 고장출동
    서비스 제공

제공서비스 안내

1. 배터리 충전
배터리 방전으로 시동이 불가능 할 경우 시동이 가능하도록 배터리를 충전해 드립니다. 단, 고객님의 의사에 의해 배터리를 교체시 비용이 부과되며, 전기차의 경우 불가합니다.
2. 타이어 교체/수리

타이어의 파손으로 인하여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피보험자동차에 내장되어 있는 예비 타이어로 교체해 드립니다. 다만 차량의 구조변경 또는 적재물로 인하여 서비스의 제공에 제한이 생길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지면에 닿은 타이어트레드 부분의 펑크로 인하여 운행이 불가능할 경우 펑크 1개 부위에 한하여 수리하여 드립니다.
다만 펑크의 크기, 모양, 위치에 따라 펑크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중형∙화물 승합특약 가입 고객은 서비스는 불가

3. 긴급 견인

사고 또는 고장으로 인하여 운행이 불가능 할 경우 1일당 1회, 10km의 범위 내에서 고객님이 요청하는 곳까지 견인해 드립니다.
단, 견인을 개시한 곳에서 10km초과시 비용이 부과되며, 4륜 차량 타이어의 잠금 해제가 불가능한 경우, 자동차 구조변경/적재물로 인하여 제한이 있는 경우 제공 불가합니다.

※ 긴급견인 확장 추가특약 : 40km까지 견인 가능

4. 긴급 구난
도로를 이탈하거나 장애물로 인해 운행이 불가능해 구난을 필요로 하는 경우 제공해 드립니다.
단, 별도의 구난장비가 필요하거나 구난소요시간이 30분을 초과 할 경우 별도의 비용이 부과되며, 자동차 구조변경/적재물로 인하여 제한이 있는 경우 제공 불가합니다.
5. 잠금장치 해제
열쇠를 분실하거나, 차 안에 두고 문이 잠겨 운전석의 잠금장치를 해제할 수 없는 잠금장치를 해제하여 드립니다.
단, 트렁크의 경우 제외되며, 외제차의 경우 제공 불가합니다.
6. 비상급유

기름이 소진되어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1일당 1회에 한해 3리터 한도로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단, 보험기간 중 2회만 제공합니다.

비상급유서비스 이용횟수에 따른 제공안내
구분 비상급유서비스 이용횟수
1~2회 3회째부터
연료비 3L 이내의 연료 무료제공 고객부담
출동비 무료제공
7. Road차량 진단 서비스
피보험자동차 계기판의 경고등(엔진경고등, 브레이크 경고등 등) 점등시 차량 진단을 요청하는 경우, 휴대용 진단기기를 활용하여 차량 이상 유무를 확인하여 드립니다.
단, 외제차 및 OBD I 시스템 장착차량의 경우 제공 불가합니다.
OBD 1, 2 차종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