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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절차

  1. STEP 1.지원서 접수

    공지된 채용공고의 내용을 확인 후
    인사지원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합니다.
    입사지원은 홈페이지 내에서만
    가능하며, 우편이나 E-Mail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2. STEP 2.서류전형

    지원서의 기본적인 기재사항과
    자기소개서의 충실한 작성여부를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1차 면접 대상자를 선정합니다.

  3. STEP 3.1차 면접
    (블라인드 면접)

    팀장(또는 과장)급으로 구성된
    면접위원이 잠재된 능력과
    성장가능성을 평가합니다.

  4. STEP 4.인적성 검사

    업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조직생활에 필요한 인성/태도를
    갖추고 있는지 측정합니다.

    신입사원 채용 시

  5. STEP 5.인턴근무

    선배들이 근무하고 있는 현장에
    배치되어, 지원한 근무가 자신의
    능력 및 적성과 부합하는지
    구체적으로 관찰하고 판단하는
    기간입니다.

    신입사원 채용 시

  6. STEP 6.2차 면접

    임원들이 면접위원으로 참석하여
    입사지원서, 인적성검사결과,
    인턴기간평가결과를 근거로
    종합적인 평가를 실시합니다.

  7. STEP 7.채용검진

    2차 면접 합격자에 한해 정상적인
    근무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채용검진을 실시합니다.

  8. STEP 8.최종합격

    최종합격자는 신입사원 입문과정
    수료 후 각 부서로 배치됩니다.